그리고 나는 비골퍼와 골프 애호가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이것은 두통이나 다른 본능적인 문제는 말할 것도 없고 온몸에 고통과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그리고 나는 비골퍼와 골프 애호가에 대해 말하고 있다.

현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을 치과 의사나 검안사의 정기 검진을 위해 데려간다. 하지만 우리는 결코 그들을 지압술사에게 데려갈 생각을 하지 않는다. 치아와 눈은 필수적이지만 그들의 척추 기둥은 어떨까? 척추지압 전문가들이 다루는 대부분의 성인 문제들이 실제로 어린 시절에 시작한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12살 어린 소년의 점점 커지는 불편함은 결국 성년에 낮은 등과 다리 통증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악화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초기에 그것을 멈추는 것이 훨씬 낫다.다음으로 그들은 지압 전문의의 영역을 고려한다.

그들은 가까운가? 그들의 근무 시간 내내 사무실에 도착할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들어맞으면, 그 사람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보험 적용이 지압 의사를 방문하는 비용의 전부 또는 최소한 일부를 부담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것이다.나쁜 지압 철학을 피하라 척추를 맞추고, 목과 등에 건강한 곡선을 만들고, 누군가가 더 잘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전반적인 건강에 좋다는 것을 증명하는 연구 연구가 있는가? 물론 비효율적인 불안 체계가 엄청난 양의 고통과 장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을까? 물론 걱정스러운 시스템이 뇌에서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흘러들어갈 수 있다면, 놀라운 회복을 만들어낼 부산출장안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