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캐벌리어스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NO 23번 저지)를 착용하고 있으며, 소황제 제임스는 유일하게 NBA 선수로서 요르단을 인수할 자격을 인정받고 있다.

NBA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웹을 가로지르는 여러 도박장과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 대한 스포츠 서적은 엄청난 기대 속에 서게 될 것이고 NBA 베가스의 가능성은 훨씬 더 중요해질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스포츠에 대한 베팅은 단지 오락에 불과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그들의 생계일 뿐이다.나에겐 NBA 서부지구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요약될 것이다. LA 레이커스는 실제로 이번 시즌에 우위를 점했고 실제로 매우 강해졌다.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첫 NBA MVP에 출마한 것은 파우 가솔의 추가와 더불어 실제로 NB 정상 부근의 LA 레이커스에 슈퍼차지 했다.웨스트 필 잭슨은 자기자신을 억제하고, 선수들을 그의 시스템에 영입하는 등 조타수 역할을 훌륭히 해냈다.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것은 승리, 승리뿐이다.nba에서 준비된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블로킹,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전문가 게이머들은 이러한 모든 기술을 갖춰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본적인 것에 능숙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에 대해 생각되려면, 농구의 필수 기술을 토토보증업체 모두 숙달해야 한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들 중 누구도 그들의 실제 상대와 닮은 사람은 없다. 유니폼의 뒷면에 있는 이름을 확인하기만 하면 된다. 모든 세부적인 세부 사항들은 NBA 2K8에서 경이적이었다. 불행히도 그 게임에서 유니폼의 바느질과 디자인을 볼 수도 있다.

, NBA 08은 NBA 2K8에서 제시된 정보에 대한 관심에도 근접하지 않는다. 나는 이 게임에 적절하게 표현된 게이머들을 생각할 수 없다. 이것이 문제였다, 그러나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는 11번에서 제공될 가능성이 높고 69개의 날씬한 몸매와 타고난 불쾌감으로 잠재력을 발휘한다.

존슨은 LA의 쇼타임에 쇼를 넣었다. 그의 백패스, 놀라운 슛, 스타일은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당당한 PG였다.The H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 NBA 역대 두 번째로 많은 표를 받았다. (윌트 체임벌린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효율성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소유하도록 도와준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지난 시즌에 그는 예기치 않게 2학년 챔피언 프로그램의 최고의 신인으로 마지막 5에 올랐다는 것이다. 그의 NBA의 새로운 저시들의 판매량은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보다 훨씬 더 높다.이것을 복제해 봅시다: 젊고, 재능 있고, 결단력 있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고, 박식한 상태에서. 그런 요소들과 그들이 자신들을 위해 경기하는 세계 최고의 게이머를 가지고 있다는 현실을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다시, 쉽게 서구를 이김으로써 많은 눈을 뜰 수 있었다.NBA에서, 특별한 상황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예들을 찾는다면, 농구 와글링에서 성공할 확률은 틀림없이 높아질 것이다.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조용하지만 치명적이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의 레이더 아래까지 날아다닌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킬러다. 그는 단지 훌륭한 게임을 더 가까이 할 뿐만 아니라 그의 작업 원칙이 바로 위에 있는 리그 최고의 선수다.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해질 수밖에 없는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향후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마이애미 히트로의 이전으로 인해 많은 팬들이 놀라고, 상처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호소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는 한편, 르브르를 데려올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했다.최신형 6번 마이애미 히트저지 패셔너블한 옷을 입고 있다.

1984-1985 시즌이 끝난 후, 너겟스는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디비전시리즈 챔피언이 되었고, 너겟스 팬들에게는 유감스럽게도 플레이오프 1, 2차전에서 패했다, 정중하게 서부 콘퍼런스 결승으로의 복귀는 여전히 미궁에 빠졌다.데릭 프러포즈, PF/C, 조지아 테크 – 프러포즈는 월이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동안, 프러포즈 시즌은 다소 좌절감을 느꼈다. 월이 켄터키에서 번창하는 동안,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의 섬광을 드러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가지고 싸웠다. 프러포즈 수비에서, 테크의 경비 경기는 때때로 이 바다에서는 아주 신랄했다.특히 포스트를 먹여 살리고 정말 숙련된 최전방인 행운의 호의를 위하여의 기회를 만들어 내는 그들의 능력에 대해, 그의 신체적인 도구들은 프로 경기에 맞게 만들어진 맞춤식품을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스켓 주위의 변동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견줄 수 없다.